파트너 영주권신청 한국에서 가능한가요?


파트너 영주권신청 한국에서 가능한가요?

naver_85a30878
0 개 1 dodwk
안녕하세요
간단히 말씀드리면 뉴질랜드 시민 파트너가 있고
1년 조금넘게 작년에 같이 뉴질랜드에서 살다가
직업때문에 저만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8개월정도 장거리 연애를 하고있는거네요
비용, 거리, 상황 모두 자주만날수 있지 않습니다
저희는 뉴질랜드에 살기 전 한국에서부터 연애를 해왔으며
증명할 연애기간은 충분히 됩니다

다만 제 질문은
이민성에서 being living together in NZ
이런 문구가 첫줄에 나오는데

저처럼 한국에서 영주권 신청을 하는것이
영주권 신청에 문제가 없는것인지 궁금합니다

비자를 기다리는동안 한국에서 회사를 다니는것이
경제적으로 합리적인거같고
비자를 직업없이 뉴질랜드에서
기다리기에는 부담이 되어서요

혹시 비슷한 사례가 있거나
아시는 정보가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얼굴에 검버섯이

Next Article

한국 갈때 반입 가능한가요?